사이트 검색 입력

예산군자원봉사센터, 관내 중3 학생들에게 응원키트 전달

 박대항 기자     pdh4112@daejonilbo.com  
 편집  2020-09-16 10:52:36  


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낙규)가 지난 15일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등 불안한 가운데 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학업에 집중하는 관내 11개교 504명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비말차단 마스크를 포함한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예산여중 최영호 행정실장, 정낙규 예산군자원봉사센터장, 방상철 예산여중 교장>사진=예산군 제공

[예산]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낙규)가 지난 15일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등 불안한 가운데 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학업에 집중하는 관내 11개교 504명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비말차단 마스크를 포함한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응원키트는 89명의 성인봉사자가 멘토가 돼 중3의 안부를 묻고 미래를 응원하는 편지를 작성한 후 제출하는 비대면 자원봉사를 통해 마련됐으며 응원편지와 함께 비말차단 마스크, 메모지, 젤리, 사탕 등이 담겼다.

정낙규 센터장은 "중3 학생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꿈을 펼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원봉사자들이 편지를 쓰고 응원키트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센터는 배려와 나눔의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심리적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활동이 제한된 가운데 안전한 비대면 자원봉사활동을 개발해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각계각층의 군민을 위로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대항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대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