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아라리오·천안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발전 합심

윤평호 기자 | 2020-07-30 15:07:45



[천안]천안의 향토기업인 아라리오(대표이사 김문수)가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과 손 잡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힘을 모은다.

양 기관은 지난 29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커뮤니티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 상호 문화·예술 프로그램 및 콘텐츠 교류, 지역 문화예술 공익사업 및 시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추진 기반 마련 등을 다짐했다<사진>.

협약식에서 아라리오 김문수 대표이사는 "도시가 지속가능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도시의 문화적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천안문화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동참해 문화도시 천안을 만드는데 아라리오가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천안문화재단 이성규 대표이사는"이번 업무협약이 양 기관의 원활한 인적·물적 교류 및 신규 협력 사업 발굴 등을 통해 천안 시민들에게 질 높은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뜻을 모아 진행한 만큼 문화도시 천안에 걸맞는 수준 높은 양질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라리오는 '아라리오 조각광장'에 세계적인 작가의 작품들을 그대로 공개해 광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문화적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도 지속하고 있다. 윤평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