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백종원, 충남도교육청 홍보대사 됐다

김성준 기자 | 2020-06-29 16:43:47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29일 충남도교육청 다목적실에서 충남교육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박수를 치고 있다. 김성준 기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정건영 세한대 실용음악 교수가 충남교육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충남도교육청은 29일 도교육청 다목적실에서 백종원 대표와 정건영 교수를 충남교육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충남교육 홍보대사는 전문분야의 재능기부로 운영하며 학생들 진로탐색교육, 안전교육, 학부모 교육 등 다양한 교육행사에 참여해 충남교육을 충남도민과 학부모, 학생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홍보대사의 활동 전문성을 살려 학생·학부모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학생들이 꿈과 끼를 살릴 수 있도록 멘토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백종원 대표는 기업인이자 요리연구가로서, 방송을 통해 요리의 일상화와 집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과 학부모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돼있다.

정건영 교수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음악에 대한 꿈을 져버리지 않고 타악기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로 자리 잡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지철 충남도교육감은 "이번 홍보대사는 충남교육가족들에게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선망과 존경의 대상인 만큼 진로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철(가운데) 충남도교육감과 백종원(왼쪽) 더본코리아 대표, 정건영 세한대 실용음악 교수가 29일 충남도교육청 다목적실에서 충남교육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충남도교육청 제공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