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백화점세이, 여름 시즌 맞이 특가상품전, 사은행사 개최

황의재 기자 | 2020-05-21 17:56:37


백화점 세이 전경 이미지. [사진=백화점 세이 제공]
백화점세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으로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더불어 브랜드별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특가상품전을 준비해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마련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케네스레이디, 라인 ㈜린컴퍼니 大展이 22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봄/여름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한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원피스를 비롯해 블라우스,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빈폴스포츠, 노스페이스 여름 기능성 액티브 웨어 특가전이 펼쳐진다. .

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념 세신퀸센스 특가상품전도 준비됐다. 본관 6층 행사장에서 펼쳐지며 가정의 달을 맞아 주방 필수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후라이팬, 냄비, 구이팬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단일브랜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세이-제휴카드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22일부터 24일간 진행된다.황의재 수습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