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티스캐너, 3월 마지막 '타임세일' 포함… 대박 골프 이벤트 진행

김대욱 기자 | 2019-03-18 14:51:46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티스캐너'가 봄을 맞이해 골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3월 마지막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돼 전국 유명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받아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이벤트 당일 해당 시간에 한해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7일까지는 로그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로그인만 하면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B1A 5명, 골프클럽 카스코우드 3명, 티스캐너 그린피 무료권(주중 4인) 2명 등 총 10명을 추첨한다.

오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쿠폰 넣어둬, 넣어둬' 이벤트는 티스캐너에서 예약이 가능한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등 전국의 골프장 중, 해당 이벤트에 포함하는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팀당 1매씩 예약자 ID로 티스캐너 그린피 2만 원 할인권과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그린피 36홀과 골프텔, 조식까지 포함된 1박 2일 투어상품인 강원도 봄 골프투어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골프 시즌인 봄을 맞이해 필드 골프를 즐기고 준비하는 많은 골퍼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라며 "이달 뿐만 아니라 2019년 올 한 해 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좋은 날씨,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골프 라운드 그리고 행운의 이벤트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