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대전. 충남 총경급 인사 단행

김정원 기자 | 2019-01-10 19:06:30


▲김택준 충난청 정보화장비과장
경찰청이 10일 대전과 충남북 등 440명에 대한 총경급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대전경찰청은 이동주 수사과장이 중부서장으로, 김의옥 여성청소년과장이 동부서장으로 각각 임명됐다. 이원준 홍보담당관은 서부서장으로, 김종범 청문감사담당관은 둔산서장으로, 심은석 정보과장은 유성서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긴다.

관심을 모았던 대전청 수사과장에는 최근 총경으로 승진한 김선영 과장이, 정보과장에는 박종민 둔산서장이, 생활안전과장에는 이동기 유성서장이 각각 이동한다. 홍보담당관에는 곽창용 서울경무관 치안지도관이, 청문감사담당관은 백기동 대전청 감찰계장으로 발령을 받았다. 또 경무과장에는 육종명 충남 공주서장이, 보안과장에는 한종욱 경기남부 성남수정서장이, 112종합상황실장에는 서정권 대전동부서장이 각각 자리를 옮긴다. 여성청소년과장은 최기영 충북 청주청원서장이, 경비교통과장은 김환권 경기남부 양평서장, 청사경비대장은 김재훈 대전서부서장이 각각 이동한다.

충남청에서는 홍보담당관이었던 조성복 총경이 서산서장으로 자리를 옮기고, 조대현 강력계장은 승진과 함께 교육에 들어간다.

고재권 청양서장은 청문감사담당관으로, 김택준 서산서장은 정보화장비과장으로, 김영일 태안서장은 생활안전과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김기종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112종합상황실장, 최정우 당진서장이 경비교통과장, 맹훈재 경비교통과장이 경무과 치안지도관, 장창우 청문감사담당관이 논산서장, 한상오 112 종합상황실장이 당진서장, 김장호 세종청사경비대장이 예산서장, 장동찬 보안과장이 태안서장으로 각각 이동한다.

홍보담당관에 박진성 경기남부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과학수사과장에는 김선우 경기남부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세종청사경비대장에는 김정훈 서울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승진과 함께 각각 발령받았다.

보안과장은 박세석 대전청 보안과장이, 세종청 개청준비부단장에는 안태정 대전청 중부서장이, 공주서장에는 전창훈 대전청 경비교통과장이, 서천서장에는 홍완선 본청 교통안전과장이, 청양서장에는 이관형 서울 경무과 총경이 자리를 옮긴다. 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일 충남청 생활안전과장

▲김기종 충남청 112종합상황실장

▲최정우 충남청 경비교통과장

▲박세석 충남청 보안과장

▲김선우 충남청 과학수사과장

▲김정훈 세종청사경비대장

▲안태정 세종총 개청준비부단장

▲맹훈재 충남청 경무과 치안지도관

▲조대현 총경(승, 교육)

▲조성복 충남 서산경찰서장

▲장창우 논산경찰서장

▲전창훈 충남 공주경찰서장

▲한상오 충남 당진경찰서장

▲김장호 충남 예산경찰서장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