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비봉면, 서초2동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협약

박대항 기자 | 2018-10-11 17:09:36


▲비봉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라창흠)와 서초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용진)가 지난 10일 비봉면 다목적회관에서 상호 상생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상호신뢰와 우의를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문화, 경제, 체육 등 다방면의 교류와 협력으로 공동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사진=청양군 제공
[청양]비봉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라창흠)와 서초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용진)가 지난 10일 비봉면 다목적회관에서 상호 상생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명숙 도의원, 김순복 비봉면장, 권경호 서초2동장, 최관호 비봉파출소장, 각 기관 주민자치 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상호신뢰와 우의를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문화, 경제, 체육 등 다방면의 교류와 협력으로 공동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협약식이 끝난 후, 서초2동 참석자들은 비봉면에서 생산되고 있는 꿀, 왕대추, 구기자, 고춧가루, 표고버섯 등의 농산물 샘플을 확인하며 양질의 농산물을 구입하는 기회도 가졌다.

권경호 서초2동장은 "이번 비봉면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비봉면을 마음의 고향으로 삼고 실질적인 교류를 활성화 해 일회성 행사가 아닌 서로의 발전을 위해 협력분야를 모색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순복 비봉면장도 "서초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맺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며 오늘을 기점으로 교류협력을 통해 양 단체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박대항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