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김정섭 공주시장, 16개 읍.면.동 초도순방 "민선 7기 신바람공주의 희망찬 출발을 시민과 함께하고자 소통에 나서"

양한우 기자 | 2018-07-11 10:31:01


▲김정섭 시장
[공주] 김정섭 공주시장이 오는 16일 월송동을 시작으로 27일까지 16개 읍·면·동에 대한 방문 및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한다.

이번 방문은 민선 7기 신바람 공주의 희망찬 출발을 시민과 함께하고자 읍·면·동 각 기관을 방문해 기관 간 협력을 당부하고 시민과의 대화, 읍.면.동 직원과의 환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시장은 취임 후 첫 방문인 만큼 최대한 많은 시민들을 만나 대화하고 소통하며 각 지역의 현황을 이해하고 시민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애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등 시민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함은 물론 새로운 민선 7기의 비전과 정책방향을 시민들께 설명하고 신바람 공주 만들기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할 계획이다.

김범주 시정담당관은 "이번 방문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민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민 모두가 웃음이 넘치고 신바람나는 공주를 만드는데 매진할 계획이라며, 올해가 시민들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순방일정은 △16일 월송동 △17일 웅진동 △18일 금학동, 사곡면 △19일 옥룡동, 신풍면 △20일 정안면, 유구읍 △24일 신관동, 의당면 △25일 중학동, 반포면 △26일 계룡면, 이인면 △27일 탄천면, 우성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한우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