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음성군 인터넷방송국 기업탐방 실시

오인근 기자 | 2018-03-13 16:29:49


▲음성군 인터넷방송국이 지난 12일 삼성면 상곡리 에이스침대에서 '2018년 기업탐방' 첫 촬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기업체 탐방에서 이필용 (오른쪽 2번째)군수가 기업체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음성군 인터넷방송국이 지난 12일 삼성면 상곡리 에이스침대에서 '2018년 기업탐방' 첫 촬영을 시작했다.

군에 따르면 인터넷방송국 기업탐방은 음성군 기업체를 영상 제작해 홍보하는 채널로 2016년 1월 개국한 이후 매월 마을탐방과 기업탐방을 실시하고 있다.

기업탐방은 기업체를 촬영한 뒤 영상을 제작해 기업체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글 자막 외에 영어 자막과 중국어 자막도 제작해 해외로 수출하는 기업체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체 관계자는 "홍보를 하고 싶어도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망설였는데 이렇게 음성군에서 홍보 영상을 제작해줘서 무척 고맙다"며 "회사 방문객이나 해외 바이어에게 홍보 영상을 보여주며 회사소개를 하니 다들 호응이 좋아 무척 만족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서현 군 문화홍보과장은 "인터넷방송국을 운영하면서 군정을 널리 알리고 지역 기업체에도 도움을 주는 등 큰 성과를 냈다"며 "이제는 기업체에서 먼저 촬영을 해달라고 요청이 온다"고 말했다.

음성군 인터넷방송국(http://tv.eumseong.go.kr)에서 음성의 군정과 마을탐방, 기업탐방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한편, 기업탐방을 원하는 음성군 기업체는 군 문화홍보과 영상미디어팀 (☎043(871)3432)로 문의하면 된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