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음성군립도서관, 2018년 상반기 문화교실

오인근 기자 | 2018-03-13 16:25:47

[음성]음성군립도서관(대소·감곡도서관)은 '2018년 상반기 문화교실'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군립도서관에 따르면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영유아 프로그램 '상상놀이터'와 유아 프로그램 '폴짝폴짝 동화나라로', '스토리가 있는 책놀이' 수업은 대소도서관과 감곡도서관에서 공통으로 진행되며, 감곡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의 '독서연극놀이-주인공은 너야 너!!' 수업이, 대소도서관에서는 '신나는 토요일, 즐거운 독서교실'과 성인취미강좌 '아크릴페인팅'이 진행된다.

기존 문화교실이 영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진행했다면 올해 상반기 수업은 어린이 대상의 수업이 대부분이다.

감곡도서관 관계자는 "상반기 문화교실에 성인수업이 없는데 성인 취미 강좌는 앞으로 동아리 형태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농번기가 되면 수강생이 많이 빠지는 지역적 특성에 따라 수요에 맞춘 특강 등을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문화교실 프로그램은 지난 6일부터 '상상놀이터' 수업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중에 개강하며, 오는 5월까지 10회-11회 운영한다.

전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재료비는 개인부담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음성군 통합도서관 홈 페이지(lib.eumse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전일보
  • COPYRIGHT© Daejonilb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