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와 카톡하기
사이트 검색 입력

예산교육지원청, 유관기관 6곳과 업무 협약

  •            
  •       기사주소복사
편집 2018-02-13 09:59:32
     

 


▲예산교육지원청과 국립공주병원 관계자들이 지난 12일 오전 예산군 위(Wee)센터 청소년들의 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예산교육지원청 제공
[예산]예산교육지원청은 12-14일 유관기관 6곳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위(Wee)센터를 이용하는 학생들의 효과적인 상담과 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된 이번 협약은 12일 국립공주병원에 이어 13일 아람메디컬 병원, 14일은 예산성폭력상담소와 순천향아동청소년 심리지원센터, 예산군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하늘나무 아동그룹홈 등과 협약을 맺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향후 센터에서도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 및 지원이 필요한 위기학생, 학교부적응 학생 등에게 전문적인 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까지 Wee센터 상담과 관련해 예산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관은 △예산경찰서 △예산군보건소 △예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예산가정상담소 △예산군 건강가정지원센터 △열림아동가족상담센터 △홍성의료원 △한국심리교육센터 △예산언어심리발달센터 등이 있다.

심장근 교육장은 "관심을 갖고 도와주시는 각 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적인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희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메일: jaraheejin@daejonilbo.com